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바디 장준혁 논란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일 방송된 '썸바디 2'에서는 새 얼굴 박세영, 강정무가 합류하면서 '썸스테이'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왔습니다. 


현대 무용수 강정무는 네 명의 여자 댄서와 1 대 1 데이트를 했습니다.다른 네 명의 남자 댄서들은 한국 무용수 박세영과 첫 데이트를 하게 됐습니다.

기존 멤버들은 낯선 경쟁자의 등장에 당황하면서도 새로운 인연에 대한 설렘을 느꼈습니다. 이튿날 박세영은 혼자 숙소에 남아있는 이우태에게 카페에 가자고 제안 했습니다. 둘만의 외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솔직한 이야기와 농담을 주고 받으면서 무척 가까워졌습니다. 


최예림은 썸바디 장준혁에게 같이 밥을 먹자고 제안을 하였고, 썸바디 장준혁은 흔쾌히 응했습니다. 썸바디 장준혁은 걷기 불편해하는 최예림을 위해 손을 잡아주었고, 썸바디 장준혁와 최예림 두 사람은 식사 내내 오붓하게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다음 날에는 여자 댄서들의 선택에 따라 첫 번째 '썸 MV'의 파트너가 정해졌습니다. 최예림과 이예나는 썸바디 장준혁을 선택하였고, 박세영과 윤혜수는 이우태를 선택해 삼각관계가 형성되었는데요. 두 여자, 한 남자 조합으로 춤을 추게 된 이들 사이에는 어색한 기류가 맴돌았습니다. 김소리는 강정무를 선택했습니다. 두 사람은 쑥스러우면서도 설레는 마음으로 '썸MV'를 구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주 세 명의 여자 댄서에게 '썸뮤직'을 받았던 송재엽과 그리고 이도윤은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했습니다.

그날 밤 여자 댄서들에게는 영화 속 로맨틱한 스킨십 장면을 춤으로 표현하라는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포옹, 입맞춤, 무릎베개, 손잡기, 업기가 적힌 다섯 장의 카드를 둔 여자 댄서들은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남녀 댄서들의 댄싱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어요.

출연자 중 한 명인 썸바디 장준혁이 지인이 올린 썸바디 장준혁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로 성희롱 단어를 사용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남자 무용수가 춤을 추는 영상에 썸바디 장준혁는'자박꼼 할 때가 섹시포인트네용ㅋㅋㅋ'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문제가 되는 자박꼼은 2012년 버스 막말남 영상에서 생겼습니다. 당시 버스 안에 공성 방가를 하던 한 노인이 다른 승객들과 말싸움이 붙었고, 수위가 높은 성적 모욕 발언으로 대중에게 질타를 받았었습니다. 'X지 박으면 넌 꼼짝 못 해'라는 말을 줄여서 '자박꼼'이라는 단어로 쓰게 되었었죠.

'5초 남'이라는 별명으로 방송에서 순수한 모습을 가지고 있던 썸바디 장준혁은 모두에게 큰 실망감을 안겼습니다. 썸바디 장준혁에 해당 댓글로 인해 논란이 일자 썸바디 장준혁은 썸바디 장준혁인스타에 본인의 댓글을 삭제 후 썸바디 장준혁 인스타그램에 논란에 대한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썸바디 장준혁은 방송에서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그에게 '이미지 확 깼다', '상상 초월의 단어라 응원 못하겠다', '정말 모르고 쓰는 걸까' 등의 반응을 썸바디 장준혁에게 보이며 비판을 했습니다.

썸바디 장준혁 사과가 받아들여질지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장준혁은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에 출연한 현대무용수입니다. 남성 출연자 중 썸바디 장준혁은 사전 호감도 2위를 차지했으며, 썸바디 장준혁은 현재 23살로 한양대학교에 재학 중에 있습니다. 이상 썸바디 장준혁 자박꼼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마치겠습니다.